국립안동대학교공자학원- 제2회 이사회 중국 곡부사범대학교에서 순조롭게 개최

  • 운영자
  • 조회 826
  • 2013.10.01 00:00
  • 문서주소 - http://kongzi.andong.ac.kr/board/bbs/board.php?bo_table=news&wr_id=488

국립안동대학교공자학원

- 제2회 이사회 중국 곡부사범대학교에서 순조롭게 개최

 

 

    9월 26일, 국립안동대학교공자학원의 제 2회 이사회가 중국 곡부사범대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이사회에는 곡부사범대학교 부영취 총장, 강숙민 부총장, 이해청 인사처장, 국립안동대학교 정형진 총장, 임우택 전 대외협력본부장, 현태덕 어학원장, 이윤화 공자학원장이 참가하였으며, 곡부사범대학교 양미리 국제교류협력처장, 국립안동대학교 김종식 대외협력본부장, 판리리 공자학원부원장이 참관하였다. 이사회는 곡부사범대학교 강숙민 부총장이 주관하였다.

 

 

   곡부사범대학교 부영취 총장은, 축사에서 안동대학교공자학원이 설립 후 단기간에 얻은 탁월한 성과를 보아 충분히 긍정적으로 보인다고 하였으며, 공자학원에 대한 안동대학교의 관심과 지지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안동대학교공자학원이 두 대학의 우수한 자원을 충분히 발휘하여, 특색 있는 발전의 길로 걸어가길 바라며, 공자학원의 지명도와 영향력을 끌어 올리는 동시에, 두 학교와 양 국의 우호적 교류를 위해서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

 

    안동대학교공자학원 판리리 부원장은 이사회에서 업무보고와 하반기 업무계획 및 예산ㆍ결산 보고 외에도 학습 공간 확대, 교과 과정 심화, 공자학원의 영향력 향상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며, 안동대학교공자학원의 발전방향을 명확하게 제시하였다.

 

    곡부사범대학교 강숙민 부총장은 회의내용을 종합하며, 안동대학교공자학원의 1년간의 창의적인 업무와 점진적인 성과에 대해 높이 평가하였고, 안동대학교공자학원의 계속적인 발전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기초를 튼튼히 다치겠다고 하였다.

 

    양 측의 이사진들은 안동대학교공자학원이 국립안동대학교와 곡부사범대학교가 가지고 있는 지역?학술? 인문적 우세를 이용한다면, 이는 한중 교류를 촉진시킬 것이고, 양국 국민들의 우호를 증진시키는데 중요한 교량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다.

 

Print